등록 : 2014.02.04 17:43 수정 : 2014.03.02 14:27

‘언론탄압의 대명사’ 김재철 전 MBC 사장이 경남 사천시장 출마를 언급했습니다. 그가 해고한 언론인들이 부당해고 판결을 받았으니 ‘응사’의 삼천포도 웃지 않을까 합니다. 그에게 걸맞은 자리를 찾아주세요.

김슬비@KimZenith77 국숫집 취업 권해드려요. 잘 말아주실 듯싶네요.

강북스타일@han7295 11시간 교도소. 그동안 MBC에서 많은 일 하셨는데 이제 좀 편하게 사시게 국가가 의식주는 해결해드려야죠.

Yunis Cho Borzoi@yscho211 천혜의 자연환경 사천시에는 쓰레기 재처리장이 없어서 타 지역 쓰레기의 반입은 절대 불가합니다.

달엣구름 ◇ 통일기본법 제정@dunggle1 오만시장을 해야지 그깟 사천시장을 뭣하러?

김평수@kps1967 재철이 일자리를 찾아주라고요? 걍 놀라고 하세요. 왜냐? 재철이가 있는 곳은 무슨 일이 생겨도 생기거든요. ㅋ

5년 동안 더 이 악물자!@top20jun 재철이가 있어야 할 자리는 사천시장실이 아니라 잡범과 폭력범이 우글거리는 감옥!

14,692,632@myfamilian 쓰레기 재처리.

박민서@hsppypeople 김재철 사장님은 사천시장 5일장(?)에 가셔서 종편 홍보원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.^^

only M in the Taxi@mioky23w 김재철씨, 사천도 마음대로 주무를 수 있게 탄압하실 거예요? MBC 휘두르던 경험으로 사천 한 건 더? 으아아아아, 사천 사람들 전부 이사가겠다. ㅋㅋㅋㅋㅋㅋ

權參大@qaz4209273 김재철 사천시장 출마 자체가 시민을 무시하는 처사다. 민주언론을 짓밟고 탄압한 장본인이다. 사천시민을 민주주의도 모르는 맹물로 보는가? 망신당하기 전에 포기하기 바란다.^^

lee byeong cheol@74lbc 사천에서 금이나 채취하시죠.

조성필@londonbosoon 사천짜장 배달원.

담정(譚井)@wooajun 칠천포 시장직을 추천합니다.^^

라퓨타@modnad 사천시장에서 쓰레기 신문지 줍는다는 뜻 아닐까요?

안나수이@chmsbk2 삼천포도 웃을 일을 하는 사천시장 출마하는 그~. 그는 영화 <이웃사람>의 이미지로 자기 본색을 숨기고 사람들을 기만하려 합니다. 그에게 맞는 일은 도살자? 닭이나 개, 돼지, 소 잡는 망나니라는 직업이 영화상으로도 일맥상통하는 것 같아요.

@na_dle

월간 사람 매거진 <나·들> 공식 계정입니다. ‘나·들’은 1인칭 복수형이지만 ‘우리’와 달리 ‘나’의 주체성을 잃지 않은 개별자의 ‘들’입니다.

광고

광고